안녕하세요 :)
저는 몰입하는 디자이너 오현지입니다.
Experience
저는 시각 디자인을 부전공하고, 졸업한 후에는 홍보 기획자로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KR)를 담당해 많은 사람들에게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살 수 있게 했습니다.이후 저는 창업에 도전하며 UIUX 디자인을 맡아 플랫폼 앱을 런칭했습니다. 비즈니스 수익 구조에 대한 고민으로 투자를 받고, 투자금으로 더 깊이 있는 사용자 경험을 만들어내는 곳에 몰입했습니다.지난 여정들은 제게 비즈니스, 마케팅, 디자인 역량 모두 갖추게 했습니다.
Personal Interest
저는 사람들을 좋아해 평소 사람들을 만나면 이야기를 들어주는 리스너 역할을 하고, 함께 근황에 대해 대화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한 명의 사람과 만날 때는 그에게 집중하며, 여럿이 만났을 때는 모임에 소외되는 사람이 없도록 세심하게 다뤄 모두에게 소중한 시간을 더 가치있게 보낼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위한 저의 방법은 상대방의 이야기를 자주 경청하고 관찰하는 것입니다. 언제나 우선순위로 행동했던 제 모습을 깨달았을 때, 저는 UX 디자이너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유저들을 만나 이야기를 듣고 관심있게 해결할 수 있는 순간이 제겐 가장 재밌는 시간입니다.
Other things I love
제가 진행했던 또다른 프로젝트가 궁금하다면
크라우드 펀딩 텀블벅의 이 링크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

현재는 블로그에서 UX 디자인에 대한 경험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수시로 업데이트 중이니 이 또한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저에 대해 궁금한 내용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 주셔도 환영입니다!
DESIGNER  |  2023
© Hyun JI OH